• 블로그
  • 용어사전

49

픽업 브이로그 EP. 02 : 키에그 브랜디드 컨텐츠를 ㅍㅍㅅㅅ와 픽업이 함께 제작하던 날

2019.02.28.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가 함께 만드는 No.1 브랜디드 컨텐츠 마켓플레이스 픽업입니다 :) 

 

픽업은 플랫폼 회사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희가 기대하는 완벽한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이 되기 위해선, 

아직은 대행사 역할이 일부 필요하다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브랜드와 손 잡고 캠페인을 운영해오고 있는데요.

누구나 들으면 아! 하는 대형 브랜드와 함께 하기도 하고,

우수한 제품을 갖고 있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와도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함께 하고 있는 브랜드 중에는 차근히 성장중인 스타트업 '키에그 렌즈'가 있어요!

키에그는 해외 수출을 전문으로 했던 국내 렌즈 공장을 보유하고 있고,

작년 한해 국내에만 60만 개의 렌즈 판매 경험을 가진 내실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 픽업처럼 앞으로도 더욱 기대되는 기업이로군요...^^ (많이 응원해주세요!)


지난 1월, 키에그 렌즈의 브랜디드 컨텐츠를

큐레이션 매거진 ㅍㅍㅅㅅ와 함께 제작하게 되어 그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키에그는 렌즈 회사 답게 사무실의 한쪽이 전부 렌즈로 가득 차 있었는데요,

직원분들이 주문 받은 렌즈를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셨습니다. 대박 나세요 :)

그리고 실제로 뵙게 된 ㅍㅍㅅㅅ 대표님은 성우 못지않은 음성에 카리스마가 넘치셨구요ㅎㅎ


자, 그럼 이제 픽업&ㅍㅍㅅㅅ가 키에그를 만난 이야기, 저희의 두 번째 브이로그를 통해 함께 보러 가시죠!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 해도 마케팅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매출로 연결되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키에그는 브랜디드 컨텐츠 제작을 위해 픽업을 선택하고, 적지 않은 예산을 과감히 투입하셨다고 해요!

저희 픽업은 Data Driven 마케팅 플랫폼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하며,

키에그 캠페인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드릴 예정입니다.


지난 촬영날, 키에그의 두 대표님들께서 어찌나 말씀을 잘 하시던지

인터뷰 장면을 지켜보는 내내 감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 과감히 뛰어든 두 분의 이야기는 아래의 ㅍㅍㅅㅅ 컨텐츠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ㅍㅍㅅㅅ 키에그 인터뷰 컨텐츠

☞ https://picup.kr/s/?p=bgh4HIc

 

ㅍㅍㅅㅅ 키에그 유튜브 영상 컨텐츠

☞ https://picup.kr/s/?p=PDpfLNG


키에그 많이 응원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By KAS

목록

TOP